본문 바로가기

파인애플 라이프/맛있는 일상

[샤로수길맛집] 서울대입구 '제주상회' 고기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파인파인입니다.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를 먹고

비슷한 맛의 국숫집을 찾다 알게 된

맛집이에요.

 

저는 이곳에 3번이나 갔었답니다!

그만큼 찐 맛집...♡

 

 

제주상회

매일 11:30 - 22:00 / 마지막 주문 21:00

재료준비 14:30 ~ 17: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서울에서 찾은 제주 고기국수의 맛!

 

한 번 가본 사람은 꼭 다시 가는 맛집이래요.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 ㅠ

 

 

뽀얀 돼지국밥 국물에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넉넉히 올라가져 있는

 

고기국수(8,000)입니다.

 

 

 

진한 고기육수가 최고예요.

 

같이 간 남자 친구는 밥도 추가해서 

국밥처럼 먹었네요 ㅠ ㅠ

 

따로 고기 국밥 메뉴도 있어서

밥과 면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 1 메뉴 주문 시 면 곱빼기는 무료이니까

주문 전에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비빔국수 주문!

 

사실 저는 비벼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비빔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맵지 않고 새콤 달콤한 맛으로

고기와 함께 먹으니 계속 당기는 맛이라

두 그릇도 먹겠더라고요(ㅎㅎㅎ)

 

 

 

맛집에 갔는데

국수만 먹을 수 없지요!

(메뉴 3개는 필수...)

 

 

 

돔베고기 반도 마 (12,000)를

함께 주문했어요!

 

"쫄깃쫄깃"

 

보쌈보다 좀 더 담백하고 쫄깃한 맛에

소금에도 찍어 먹고 쌈에도 싸 먹었어요.

 

잡내가 없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도 땅콩 막걸리(7,000)가 있길래

한잔했어요!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이건 두 번째 방문 때 시켜먹었던

제주 찹쌀 피순대 (15,000)입니다.

 

피순대라 그런지 돼지 특유의 향과

약간의 비릿함은 있었어요.

 

그래도 초장과 간장소스 두 가지가

함께 나오니 찍어 드시면 괜찮아요.

 

 

 

맛 ★★★★

분위기 ★★★★

가격 ★★★

 

 

레트로 느낌의 인테리어에

시골 같은 편한 분위기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2~3인 / 3~4인을 위한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기도 편했어요.

 


 

저는 늘 3~5팀의 웨이팅을 경험했구요

항상 만석이었어요 ㅠ ㅠ 

 

그만큼 맛집이다 보니 

웨이팅을 싫어해도 여기는 꼭

먹기 위해 기다렸답니다!

 

샤로수길에 방문해서 

제주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