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애플 라이프/좋아요 별별별

[선유도꽃집] 라뜰리에 플라워

 

안녕하세요.

파인입니다.

 

얼마 전 지인분의 생신이라

꽃을 선물하고 싶어 선유도역 근처

꽃집을 찾게 되었어요.

 

검색하니 근처에 예쁜 곳이 있길래

바로 방문했답니다!

 

라뜰리에 플라워(스튜디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길 16 라뜰리에 플라워

카카오톡 아이디 : 라뜰리에 플라워

 

 

 

선유도역 3번 출구로 쭉 나오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어요.

 

오다가다 외관이 너무 예뻐서

카페인 줄 알았는데 플라워 스튜디오였어요.

 

 

 

저는 저녁 7시쯤 주문 후 픽업을 했습니다.

 

일이 있어 예약도 못하고 

급히 카카오톡 문의를 드렸는데요,

 

8시가 마감인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ㅠ ㅠ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원하는 금액대와 꽃 컬러 스타일을

먼저 말씀드리고,

 

꽃이 종류별로 들어있는 냉장고(?)에서

마음에 드는 꽃의 느낌을 골랐습니다.

 

금액대에 맞추어 스타일을 

고를 수 있는 듯해요.

 

 

 

예쁘게 포장해주시는 동안

내부를 둘러보니 너무 분위기 있었네요.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서

나중에 집 꾸미기를 할 때도 좋을 것 같은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왔답니다 ㅠ ㅠ

 

 

 

화병이나 화분도 예쁜 것이 참 많아요!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드라이플라워도 이렇게 있었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듯한?

 

집에 다 가져다 놓고 싶었네요(..ㅎ)

 

 

 

포장이 끝나갈 때쯤 찍어보았어요.

 

취향에 맞추어 너무 잘해주셔서

한눈에 봐도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완성!

 

저는 너무 분홍분홍 하지 않는

느낌을 말씀드렸는데 딱 맞추어서

예쁘게 세팅해주신 것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꽃이라는 게 돈이 아깝다 싶어도

예쁜 순간과 선물 받는 행복한 기분을 위해

구매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받는 분도 너무 좋아하셔서

참 뿌듯했던 선물이었습니다.

 

이 곳에 방문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미리 원하는 시간대와 꽃의 스타일,

픽업 시간 등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