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애플 라이프/좋아요 하트

애플 아이패드 프로 필수템 '애플펜슬 2세대' 개봉기

 

안녕하세요.

파인입니다.

 

아이패드 개봉에 이어

애플 펜슬을 리뷰해볼게요.

 

 

 

애플 고유의 패키징은

정말 넘사벽.

 

깔끔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

참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것 같아요.

 


 

아이패드와는 따로 배송이 되어 왔습니다.

애플 펜슬만의 택배박스처럼 보이네요.

 

단단하고 견고해요.

 

 

 

항상 비닐을 벗기기 전엔

설렘이 가득한 것 같아요 (ㅎㅎ)

 

새 제품을 개봉하는 느낌이란!

 

 

 

저의 애플 펜슬은 프로용 2세대

제품입니다.

 

 

 

슬라이드 형식으로 된

상자를 개봉하면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어요.

 

 

 

2세대 펜슬은 마그네틱으로

연결됩니다.

 

그래서 따로 어댑터가 없습니다!

 

무선충전방식이라

아이패드에 부착이 되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충천도 엄청 편해요.

 

 

 

 

여기에 펜슬을 갖다 대면

부착이 되면서 자동으로 충전!

 

 

 

펜슬 커버를 사서 바로 

끼워봤어요 (ㅎㅎ)

 

화이트를 유지하고 싶어서 

골랐는데먼지도 많이 붙고

때가 잘 탈 거 같아요.

 

다음엔 검은색이나 회색을

구매해봐야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면

각인 서비스도 가능한데

 

분실을 우려해서 전화번호를

넣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ㅎㅎ

 

참 좋을 것 같네요.

 

 

 

아이패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애플 펜슬!

 

열심히 잘 사용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