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애플 라이프/맛있는 일상

[신촌맛집] 연희김밥 오징어 김밥

안녕하세요!

는 소문난 김밥 마니아입니다.

 

오늘은 

꼭 가봐야지 했던

'연희 김밥' 신촌점 매장을 다녀왔어요.

 

이십 대 초반...

꽂히면 하나만 먹는 스타일이었던 저는

한 달 내내 김밥만 먹고 지냈던 적도 있었답니다.

(... 하하)

 

맛집을 찾아오니

새삼 그 추억이 생각이 나네요.

 


 

연희 김밥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징어 김밥을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 김밥 3,500

연희김밥 2,500

오징어 꼬마 김밥 1,000

 

 

 

먹음직스러운 포장이네요.

 

김밥 마니아를

홀려버린 비. 주. 얼.

 

 

 

"혹시 오이 못 드시는 분 있나요?"

 

저는 오이의 향만 맡아도

먹지 못하는 오이 극혐러...입니다 ㅠ ㅠ 

 

 

오이를 빼주실 수 있냐는 물음에

너무나도 친절하게 새로 말아주셨어요!

(감동)

 

 

*원래는 오이도 포함이 되어있으니

'오이 러버'분들은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꼬마김밥은 말 그대로

작은 꼬마 사이즈의 김밥입니다!

(맛있어요)

 

 

 

맛 ★★★★★

가격 ★★★★★

 

주문한 메뉴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운걸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걱정보다는기대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매웠어요!

 

하지만 호호거리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맛있게 매운맛이라

꼭 한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